티스토리 뷰


그린 에너지 솔루션을 고려한 국민 세금 조언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같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의 가정 에너지 사용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 모든 항목은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


더 지속 가능한 환경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가정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아래 팁을 읽으면서 친환경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정원 경로나 파티오에 대한 조경 계획을 작성할 때, 태양열 전등을 포함시킨다.


그들은 태양 에너지 이외의 어떤 에너지도 사용하지 않고 비용 효율적이다.


이것은 결국 많은 에너지를 절약하게 될 것이다.


또한, 더 이상 유선 실외등을 설치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태양열 온수기를 사용하여 당신의 수영장, 욕조, 배관 가득 파이프를 뜨겁지만 값싼 물로 유지하라.


천연가스나 전기로 물을 데우는 것은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지만, 태양에너지로 물은 태양에너지를 흡수하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집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당신은 종종 추가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고 심지어 에너지 요금도 줄일 수 있다.




에너지를 절약하는 간단한 방법은 커튼을 닫는 것이다.


창문 덮개를 추가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것들을 할 때, 여러분은 집을 시원하게 만들고 여름에 사용하는 에어컨의 양을 줄인다.


당신은 돈과 에너지를 동시에 절약할 것이다.




가정에서 전기 사용을 절약하고 전자 장치와 가젯을 사용하지 않을 때 플러그를 뽑아 더 나은 에너지 소비자가 되십시오.


노트북, 휴대폰, mp3 플레이어를 충전하지 않더라도, 플러그만 꽂으면 에너지가 소모된다.




찬물로 옷을 빨아라.


세탁하는 동안 거의 90%의 에너지 소비는 온수 사용의 결과물이다.


세제가 품질이 좋다면 찬물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


또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체 부하를 세척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현재 가정용 난방용으로 연료 오일을 사용하는 경우 현지 정비사에게 바이오디젤 연료로 전환하는 방법을 문의하십시오.


바이오디젤로 전환될 수 있는 많은 시스템들이 있으며 상당한 수정이 필요하다.


바이오디젤은 석유보다 연소하는 것이 더 깨끗해 겨울철에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집에 없을 때는 창문에 덮개를 두어라.


이것들은 당신의 집이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그곳에 없을 때 에너지 요금을 낮추도록 도와준다.


남향 창문은 최대 태양을 얻는다.


차양이나 어두운 커튼 등 열을 차단하는 창문 커버를 추가해 보십시오.




여름철에는 건조기를 사용하는 대신 태양열을 이용하여 옷을 말리는 것을 생각해보라.


태양은 아무 힘도 쓰지 않고 옷을 빨리 말릴 수 있으며, 옷에 냄새가 더 신선하게 만들어 주는 이점이 추가된다.


건조기를 사용할 때보다 훨씬 신선한 냄새가 날 거야.


또한 공과금도 크게 줄어들 것이다.




물을 데우기 위해 태양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비용 효율적이다.


태양열로 움직이는 온수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직접순환체계와 간접순환체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추울 때 파이프가 얼면 간접 시스템이 가장 좋다.




겨울 동안 가정용 태양열 시스템의 에너지 소비율을 계획 및 계산하여 매일 소비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되면 날씨가 어떤 결과를 가져오더라도 에너지가 있을 것이고, 여름철에는 잉여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일종의 순 사용 계획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에너지로 당신의 유틸리티 회사로부터 여름 동안 돈을 돌려받을 것이다!



스톰 도어와 스톰 윈도우가 가정의 공기 흐름을 더 잘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폭풍우 문과 창문은 외풍으로 인한 찬 공기를 감소시킨다.


스톰 윈도우와 문은 에너지 효율을 45%까지 높여 전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온수기를 교체하고 탱크가 없는 모델을 구입하십시오.


여전히 가스나 전기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항상 온수 탱크를 통째로 유지하는 대신 온디맨드 방식으로만 가열한다.


무탱크 온수기에 관한 한, 집 전체를 위한 충분한 물을 가열하는 것에서부터 수도꼭지 한 개만 제공하는 온수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다.




여러분은 환경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아마도 혼자가 아닐 것이다.


그러나 녹색 에너지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었기 때문에 이것을 바꾸기 시작하는 것은 가능하다.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아이디어를 크고 작은 아이디어로 사용한다면, 여러분은 대대로 이 행성을 환경적으로 안전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